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가입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자주묻는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지온골프 도매몰(ip:)

작성일 2017-11-30 15:30:13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물품이 출고된 이후, 택배사에서 전산이 입력되지 않았을 경우에 주로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송장번호가 이른 시간에 입력이 되더라도, 오후 9시 이후 야간-익일 오전부터 흐름 조회가 가능합니다.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에는 연락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실 출고가 되지 않았을 경우일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 흐름이 끊기는 경우 (1-2일 간 같은 위치에 머무르는 경우)

물류센터의 물량이 많아 일어나는 상황일 수도 있으나

분실/파손 등의 배송사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저희가 일일이 모든 송장번호를 조회해보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라,

위와 같은 현상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